고객센터 고객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온라인 쇼핑!

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을 간편하게 살펴보세요.

"회원관련문의" 관련 6 건의 FAQ

  • Q

    회원탈퇴를 했는데 제 아이디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. 어떻게 된거죠?

    A

    회원탈퇴 완료 후에도 다음의 경우 최소한의 고객정보가 안전하게 보관되어 집니다.

    고객님의 거래내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에 의거하여,

    ① 표시 및 광고에 관한 기록은 6월,
    ②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,
    ③ 재화 공급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,
    ④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기록됩니다.

    또, 3개월 내 재가입을 하실 수 없으므로 3개월간 최소한의 고객정보가 보관되어 아이디가 남아 있게 됩니다.

  • Q

  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로그인 후 eromshop 화면 상단 [마이페이지]의 [내 정보 관리]의 [회원정보수정] 맨 하단에 [회원탈퇴]메뉴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.

    회원탈퇴의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신 후 이롬샵 48시간 이내 탈퇴처리 하여 드립니다.(영업일 기준)

    단, 현재 고객님께서 반품처리 또는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회원탈퇴 시에는 이전의 구매내역이나 적립금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을 하시더라도 그 내역을 반영해 드릴 수 없으므로 탈퇴 시 신중히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Q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고객님 아이디(Id)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, 이롬샵 화면 상단 [마이페이지]의 [내 정보 관리]에서 언제든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(Password)를 잃어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(Password)를 잊으신 경우에는 이롬샵 화면 상단 [로그인]의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아이디는 성명과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비밀번호는 ‘휴대폰번호로 찾기’나 ‘이메일로 찾기’(아이디와 이메일주소입력)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고객님께 드립니다. 임시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신 후 반드시 [마이페이지]의 [내 정보 관리]에서 비밀번호를 다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
   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회원가입없이 비회원도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. 하지만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또한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, 유익한 쇼핑, 이벤트 참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으로 구매하시는 경우 주문 후의 주문/배송 조회를 위해서 주문번호를 다시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. 고객님의 편의와 안전한 거래 관리를 위하여 회원가입 후 상품구매를 권하여 드립니다.

  • Q

  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개인정보를 변경하시려면 먼저 로그인 하신 후, 이롬샵 화면 상단 [마이페이지]의 [내 정보 관리]에서 원하시는 부분을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. 단, 아이디(ID)는 불가능합니다.

    특히 거주지 및 연락처가 변경되었을 경우, 정확한 상품 배송 및 이벤트 상품 배송을 위해 [회원정보수정] 페이지에서 주소와 연락처를 반드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최근본
상품
배송조회